• 2022. 5. 23.

    by. 농구는심장

    반응형

    여름을 맞이하여 쪼리를 사려고 이너넷으로 알아보니 여러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었다.
    알아보니 대체적으로 비슷한 소재, 디자인이었다.

    그중 처음으로 본 게 뉴발란스 제품이었는데 토앤토 콜라보 제품도 있었고,
    뉴발란스 자체 제품도 있었는데 일단 신어보기로 해서 하남 스타필드로 고고했다.

    뉴발란스에서 크림색을 신어보려고 했더니 여자 친구 사이즈는 있었는데 내 사이즈는 없었다.
    재입고도 언제 될지 모른다 해서 다른 제품을 알아보다가 토앤토가 근본이라는 얘기가 있어서 그럼
    콜라보 제품 말고 아예 토앤토 제품으로 알아보자고 해서 다시 하남 스타필드로 향했다.

    토앤토 제품은 ABC마트와 폴더에 제품이 있었다. 정가 44,000원이었다.
    피팅해보고 착화감도 좋고 마음에 드는데 할인까지 해줘서 바로 구매해서 집으로 왔다!

    토앤토 제로비티 L 크림색 정가 44,000원
    토앤토 크림색 260 L사이즈

    여름에 맞게 크림색이 인기가 많았다. 나는 보통 운동화 255 신는데 260mm 사이즈 L이 약간 여유가 있으면서
    딱 좋았다. 여자 친구는 235 신는데 240mm S사이즈가 딱 좋았다.

    토앤토 플립플랍은 10mm 단위로 나오니 참고하면 될 거 같다. 표기는 S, M, L로 표기되며 숫자도 같이 표기되어 있음

    토앤토 제로비티 크림 S, L

    신으면 착화감이 너무 좋다. 푹신푹신하고 굽도 제법 있어서 키 높이 효과까지 있다.
    특히 저 노란색 토앤토 문구는 포인트라 뭔가 귀여우면서 이쁘다.

    이번에 쪼리를 구매하면서 여러 브랜도 알아봤는데 역시 뭐든 근본이 가장 중요한 거 같다.
    여하튼 자기 발에 맞는 게 최고니 쪼리 살 때는 무조건 여러 브랜드 신어보고 결정하는 걸 추천한다.

    이번 여름에 열심히 신어줘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