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7. 22.

    by. 농구는심장

    반응형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 주연의 왜 오수재인가 드라마는 많은 인기를 끌며 이번 주 16부작을 끝으로 종영하게 된다고 합니다. 

    왜오수재인가-출연진-네명이나온포스터
    왜 오수재인가

     

    줄거리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스타 변호사 오수재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우연하게 본 드라마인데 한번 보다 보니 빠져서 본방 사수하면서 현재까지 챙겨보고 있습니다. 보면서도 남자 주인공의 억울한 상황과 그에 맞물려 있는 여자 주인공 오수재 변호사의 애틋한 이야기가 참으로 안타까웠습니다. 한국 드라마의  뻔한 로맨스가 아니라 우리나라의 현실 사회를 빗대어 정경유착과 관련해서 사회에서 일어날 법한 이야기들이 흥미로우면서 시청자로 하여금 공감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드라마를 보면서 영화 내부자들이 연상되기도 했습니다.

     

     

    연기력

    특히 이 드라마의 묘미는 바로 서현진과 허준호의 연기라고 볼수 있습니다. 서현진이란 연기자는 알고 있었지만 제가 보통 영화를 많이보고 드라마는 잘 안 봐서 서현진 씨의 연기를 본 적이 없었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놀랐습니다. 허준호 씨는 워낙 유명하고 연기 잘하는 배우로 정평이 나 있던 배우이니까요. 서현진과 허준호의 대화가 오가는 씬들을 보면 정말 압도적인 연기가 느껴지며 캐스팅을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에 반해 남자 주인공은 처음 본 얼굴인데 아직 신인이라 그런지 연기력이 서현진이나 허준호에 비해서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별출연

    오수재인가를 보면서 특별출연으로 나온 강은서 역을 맡은 한선화가 반가웠습니다.  한선화가 맡은 강은서라 역할이 어떻게 보면 이 드라마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이며 사건의 시발점입니다. 그만큼 임팩트있는 역할인데 그 전 술꾼 도시 여자들이란 드라마에서도 느꼈지만 한선화가 생각보다 연기가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이번 오수재에서도 짧은 출연시간에 좋은 연기를 보여준 거 같아 좋았습니다.

     

     

    종영소감 및 마지막 방영

    또한 출연 배우들은 종영 소감을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에 출연해서 감사하다는 뜻과 함께 마지막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내는 소감들을 밝혔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은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현재 2회를 남겨 놓고 있는 상황이며 금일 오후 10시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몹시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