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새로 산 네이처하이크 모자를 쓰고 검단산을 가기 위해 일요일 아침 9시 하남 검단산을 찾았다.
역시 날이 좋아서 그런가 9시에 벌써 차가 주차장을 들어가기 위해 많이 줄 서있다.
다른 주차장은 이미 만차고 또 다른 주차장을 갈까 하다가 괜히 갔다가 자리 없을까 봐 30분 기다려서 주차했다.
검단산 주차 꿀팁 아시는 분 댓글 좀..
암튼 9시 30분부터 산행을 시작했다.
확실히 저번보다 날씨가 선선하고 같은 코스라 여자 친구가 여유가 있다.
나도 저번보다 훨씬 가벼웠다.
검단산 초입 날씨가 시원한 게 등산하기 딱 좋은 날씨였다. 그래서 그런지 땀도 안 나고 수월하고 올랐다.
여유가 있으니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했더니 생각보다 빠르게 오르고 있었다.
구름한점 없는 검단산 이 부분을 지날 때가 한 40분쯤 된 거 같다. 저번과는 확실히 다른 페이스.
구름 한 점 없는 깨끗한 하늘이 오랜만이다. 전날에 비올 거 같은 날씨였는데 다행히 비가 안 오고 날이 좋아져서 다행이었다.
검단산 정상까지 코앞 그렇게 정상까지 두어 번 쉬어서 한 시간 조금 더 걸린 거 같다. 다음엔 좀 더 어려운 코스로 올라와야 할거 같다.
암튼 그렇게 여자 친구와 정상에서 인증숏을 찍고 후다닥 내려와서 오랜만에 초계국수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초계국수 비빔국수 만두 날도 더워지고 등산 후에 시원한 국수 한 그릇 하니 기가 막히게 맛있었다. 저번보다 양이 줄은 건가 등산하고 난 후 먹어서 그런가 양이 좀 적게 느껴졌지만 맛있는 게 한 그릇 뚝딱했다. 만두도 굿
초계국수 비빔국수 등산하고 후루룩 한 사발 하기 너무 좋았다. 다음 등산 때는 뭐 먹을지 벌써부터 고민된다.
위치
반응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평 맛집]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먹기 라이딩 후기 (0) 2022.05.18 [롯데시네마 하남미사점] 닥터스트레인지 솔직 리뷰 (0) 2022.05.13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만원 할인 받는 방법 (0) 2022.04.30 [네이처하이크] 등산 버킷 모자 내돈내산 후기 (0) 2022.04.28 [하남 카페] 라땅뜨 일하기 좋은 카페 후기 (0) 2022.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