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0. 29.

by. 농구는심장

저번주 토요일 정말 정말 오랜만에 남북을 다녀왔다.

남북이란 자전거인들이 흔히 쓰는 남산, 북악 코스를 줄여서 말한다.

코 스 : 덕풍교-한남나들목-남산-광화문-북악팔각정-광화문-소월로-한남나들목-한강북단자도-아웃도어키친-복귀

시 간 : 9시 45분 출발- 저녁 8시 40분 복귀

길 이 : 약 94KM

블로그 쓰면서도 아직도 허벅지가 아프다.

하필 이날 역풍도 굉장히 심했음.ㅠㅠ

남산 타워

2014년 이후로 자전거 타고 첫 남산 기록......

그래도 한창 탈 땐 7분대 였는데.....

가민이 없어서 어플 키고 좀 심호흡하고 올라가서 40초 빼더라도 딱 10초 아니면 9분 끝자락이다. 하아 슬프다.

남산을 찍었으니 이제 북악으로 가야하는데 어찌나 막막하던지 ㅋㅋ

다운힐하고 남산 타워를 또 찍어봤다.

가는길에 광화문 앞에서 찰칵.

일본 갬성이 느껴지는 북악 초입

마찬가지로 2014년 이후로 첫 북악 업힐

기록 18분 후반ㅋㅋ 끌바 안 한게 다행이라고 위안 중이다.

사진 찍으러 이동 중

무슨 자세일까.

북악 스카이웨이 뷰

팔각정

그리고 까페에 가서 따뜻하게 몸 좀 녹이고

하염없이 달려서 아웃도어 키친 한강본점에 도착

아웃도어키친 오랜만에 갔는데 운동 후에 먹어서 그런가 크으 너무 맛있었다.

오랜만에 장거리 라이딩을 했다.

재미도 있었고 힘들기도 했지만 뿌듯하다. 살도 좀 빠진거 같고

일요일에 하루종일 잔 건 안 비밀.